장도연 차 토익 집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 토익 집 나혼자산다

■ 나 혼자 산다 장도연

장도연은 박나래가 있어서 마음 편히 나왔다고 했어요. 

장도연 큰키는 침대를 꽉 채워졌어요. 쉬는 날에도 오전 8시에 알람을 맞추고 일어났어요.   

이제 오랫동안 머물 수 있는 곳으로 이사 가자고 해서 여기로 이사 왔다며 너무 좋지도 않고 살기에 나쁘지 않을 정도라고 했어요.  장도연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집안을 고개했고 자취를 하게 된 이유는 31살에 결혼을 할 줄 알고 집을 나오게 됐기 때문이라네요.  2년 정도는 미리 살아봐야겠다고 생각해 29살에 나왔는데 그대로 36살이 됐다고 했어요.

콩나물에 물을 주며 티비를 보는데 이국주가 콩나물을 키워 그래서 보고 하게 됐다네요.  

콩나물에 물을 주고 검은 천으로 덮은 이유는 자신도 모르겠다고 했어요. 

콩나물에 물을 준 이후 장도연은 곧장 고구마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구황작물을 정말 좋아하고 전쟁에서도 키가 이만큼 컸을 거라고 했어요. 고구마와 뻥튀기 과자를 먹으면서 아침 식사를 했어요. 고구마를 먹으며 다큐와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울다가 웃는 모습을 보였어요.  

간단하게 부스러기만 줍는 청소를 한 후 홈쇼핑을 보다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고 밍크코트가 싫다는 어머니에게 사준다는 말은 안 했다고 밝혔어요. 

장도연은 고구마를 굽는 사이 뉴스를 시청하고 신문을 꺼내 읽었어요. 

신동엽 선배가 예전에 매일 신문을 보고 일기를 쓰고 매주 책을 읽으면 인생이 바뀐다고 했다며 한 줄짜리 일기를 쓰는 것에도 스트레스받아했어요.  

장도연은 차를 타고 가는 동안 영어 라디오를 들으며 따라하는 모습이 리얼이라고 박나래가 전했어요. 장도연은 낫 페이크라고 말했어요.  아는 단어만 따라 말하며 발음을 굴리며 영어 스피킹 연습을 했어요. 장도연 토익점수는 905점이라네요. 

장도연은 차를 몰고 카페로 갔고 코미디 빅리그의 회의를 진행하려고 이윤형, 허안나와 모이기로 했어요.  여러분 장도연 차종이 궁금하셨죠? 장도연 차종은 밴츠 GLE 쿠페라고 합니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장도연은 저녁을 위해 도가니탕을 만들었고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손담비 나이 차 나혼자 산다

■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장도연은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초콜릿을 들고 와 기안 84에게 선물했고 박나래는 이시언에게 손담비는 방성훈에게 초콜릿을 줬어요. 손담비는 시청률 14%를 기록했고 반응이 이렇게 좋..

romero.tistory.com

장도연은 사람들이 저보고 재미없게 산다고 하는데 저는 재미있게 잘 살고 있다고 밝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