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호 셰프 집사부일체 식당 나이 고향 프로필

임지호 셰프 집사부일체 식당 나이 고향 프로필

■ 임지호 셰프 프로필

임지호 나이 56년생 64세입니다. 

임지호 고향 안동

임지호 식당 

산당 인천 강화군 내가면 해안서로 987번지에 위치한 곳입니다. 주로 자연에서 자라는 재료로 직접 채취해 요리합니다. 

방랑식객 별명을 가진 분입니다. 

3살에 아버지와 살게 되었고 11살에 일본 밀항을 시도하다 부산으로 갔다 목포로 방향을 바꿔 집으로 갔고 이 경험으로 자주 방랑하게 됩니다.  한의학을 공부한 아버지는 자연에서 모든 배료가 생명을 살리는 데 유용하다고 한 것이 자연 요리 연구를 하게 된 계기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 누나들과 쑥을 캤고 셋째 누나는 험한 욕을 하지 말고 훌륭한 사람의 모습을 항상 가까이하면 너도 그렇게 된다는 말에 시련 속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거리에서 만난 거지에게 가르침을 얻었고 거기는 기술을 배우면 세상은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전국을 방랑하며 만난 할머니를 어머니로 섬기며 한국의 맛을 배웠다고 합니다. 

첫 결혼으로 자녀 두명을 얻고 두 번째 결혼은 음반업계 종사자와 했습니다. 두 번째 아내는 음식으로 세계인과 소통하는 일을 도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2003년 유엔이 주관하는 유엔 한국 음식 축제에 참가해 한국 음식을 소개했습니다. 2013년에는 방랑식객 식사하셨어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습니다. 

2014년에는 잘먹고 잘 사는 법을 진행했고 2015년 8월 하차 후 배우 김수로와 여행 요리를 하는 프로에 출연했습니다. 

 

집사부일체 임지호 셰프 박경화 박사

■ 집사부일체 임지호 셰프 임지호 셰프는 멤버들에게 인위적인 맛보다는 자연의 맛을 추구한다며 땅의 축복을 먹는 거라고 했어요. 김동현은 인생을 배우는 것 같은 느낌이고 수제자로 받아 달라고 했어요. 임지..

romero.tistory.com

임지호 셰프 저서

마음이 그릇이다 천지가 밥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