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민서 누구? 프로필 근황 영화 출연작

채민서 누구? 프로필 근황 영화 출연작

배우 채민서 프로필

나이 81년생 38세입니다. 

고향 서울 은평구

학력 대덕대 모델과

2002년 챔피언 주연배우로 데뷔하고 2005년 영화 가발로 삭발을 합니다. 2007년 일본영화 망국의 이지스 당시 일본에 대한 여론이 안좋아 비판을 받았어요. 2010년 채식주의자 영화에 참여했어요.


채민서 드라마 

무인시대, 진주 목걸이, 쩐의 전쟁, 불량커플, 로맨스 헌터 리턴즈, 경성기방 영화관, 자명고, 여자를 몰라, 바벨

채민서 영화

챔피언, 돈 텔파파, 가발, 망국의 이지스, 외톨이, 달콤한 거짓말, 채식주의자, 슈퍼맨 김보상, 숙희, 젊은 엄마 내 나이가 어때서, 캠핑

채민서는 세계 3대 문학상 맨부커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한강 작가 채식주의자 영화화한 작품에서 첫 노출을 했어요.  시간이 촉박해 보름 만에 10kg 가량을 감량했고 아무 것도 먹지 못한 채 선식만 하며 촬영했지만 포커스가 노출에만 관심이 많아 아쉽다고 했어요. 


작년 LBMA 스타 어워즈 2016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연기 해보고 싶은 배우는 배우 서영희라고 했어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을 감명 깊게 봤고 배울 점이 많다고 했어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과 엽기적인 그녀, 친절한 금자씨 배역을 맡아 보고 싶다고도 했어요. 푸른 바다의 전설 속 전지현 역할도...

어린 시절부터 끼가 있어 스무 살에 오디션을 보고 소속사에 들어갔고 이후 300:1 경쟁률 영화 '챔피언' 오디션 합격해 첫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해요. '챔피언' 수많은 작품에 출연해 기억에 남는 작품은 영화 '가발'이라고 합니다. 

작품을 위해 삭발을 했고 인모로 가발을 맞췄는데 개당 천만원이 넘는 걸 4개까지 제작했다고 합니다. 머리는 다시 자라 괜찮았지만 촬영 전 매일 머리를 밀고 특수 분장을 7시간씩 해야 했다고 합니다. 


망국의 이지스에 대해 '챔피언'을 통해 캐스팅 제의를 받고 일본 명배우들이 출연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경험해 보고 싶었고 일본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아 많은 비난을 받고 채민서 연예계에서 몰아내기사이트도 알고 있고 당시에는 억울하고 눈물도 났다고 했어요. 

이상형워킹데드 제프리 딘 모건이라고 했어요.  푸근하고 배울게 많은 사람이라고 했어요. 

아기를 너무 좋아하고 안락하게 가정을 꾸리고 싶고 아기 옷도 만들고 사람도 많이 겪어봐야 하고 나와 잘 맞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합니다. 

다양하고 노출연기와 센 캐릭터를 통해 생긴 선입견을 깨고 싶다고 목표를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