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시험관 시술 김원효

심진화 시험관 시술 김원효

아빠본색에서는 김원효, 심진화 부부 시험관 아기 시술 과정이 공개했어요.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시험관 아기 시술을 위해 정자와 난자를 채취하고 심진화는 난자를 채취하는 동안 수면 마취를 하고 20~30분동안 혼자 있었어요. 

자신이 누워있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렸고 먼저 정자 채취를 마친 김원효는 자신이 곁에서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현실에 괴로워 했어요. 

김원효는 힘들때나 기쁠때나 언제나 함께 한다고 결혼 했는데 기쁘기 위한 힘든과정인데 함께 있지 못하니 무언가 해줄 수 없다는게 답답하고 힘들고 잠시 떨어져 있는게 미안했다고 해요. 


김원효는 힘들어하는 심진화를 위해 안마를 하고 기분을 풀어주려 했어요. 김원효의 정성에 눈물을 흘리며 포옹했어요. 

심진화가 첫 시험관 아기 시술 후 힘들어 했어요. 

산부인과에서 시험관 시술을 받은 뒤 집으로 돌아와 어머니에게 전화를 했고 힘내자 심진화! 응원에 전화를 끊고 바로 친구에게 전화를 했어요. 

친구 목소리 들으니 갑자기 눈물 난다며 괜찮은 줄 알았는데 괜찮은 게 아니었나 봐라며 눈물을 흘렸어요.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있다면 엄마한테 솔직해지지 않는 거고 엄마한테 다 털어놓기 미안할 때가 많아엄마랑 통화할 때는 마음에 있는 걸 다 쏟아내기보다 절제하고 친구에게 전화할 생각이 없었는데, 엄마랑 전화를 끊고 나니까 털어 내고 싶은 게 있었는지 전화하고 싶었다고 심정을 밝혔어요.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해 결혼 8년 차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입니다. 


얼마전에 김원효 아버님이 돌아 가셨죠. 돌아가시기 전 소원이 김원효 심진화 자녀를 보는게 소원이라 하셨답니다. 

심진화는 난임 시험관 시술 심경을 올렸어요. 

결혼한지 만8년하고 오늘이 3일째인데 그간 정말 많은분들이 왜 아이 안가지냐고 거의 매일 들은것같아요. 또 한의원 명함만 수없이 받고 좋다는 어디어디.. 기타 등등... 얘기로 하지말고 이제 티비보시라고~^^;; 이제 8년이나되니 앞에선 얘기 못하고 뒤에서 얘기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가 앞으로 나왔습니다. 저희 직업상 어쩔수없으니까~^^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분들이 댓글 써주셨는데 대부분이 시험관 시술 경험하신분들이세요 다 읽어보고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났습니다. 그리고...저도 그마음 완전 알겠어요. 해보니... 정말.. 정말정말 시험관시술하신 세상의 모든분들이 성공하셨음 좋겠단 맘 뿐이었어요. 나도 나지만.. 우리 모두.... 진심 간절하게 그렇습니다. 다들 힘내시길.. 그리고 대단하세요. 저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실패할수도 있는.. 그래서 부부만이 알면 될 일을 티비에 나와서까지 하게된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어요. .

해보니 인공수정과는 차원이다른 고통에 힘도들지만 그래도 간절하게 아이를 원하는 마음으로 좋은결과를 기다리며 힘이납니다.

난임부부들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