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근황 남편 슈가맨3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근황 남편 슈가맨3

■ 슈가맨3 애즈원 근황 남편

희열팀 슈가맨 힌트는 1999년 데뷔한 음색 깡패,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R&B 보컬리스트로 신동엽이 제보 영상을 보냈습니다. 

애즈원은 원하고 원망하죠를 불렀고 가창력과 음색을 자랑했고 관객들은 후렴구를 함께 불렀어요. 

81불을 기록하며 시즌 3 최다 기록을 세웠고 10대들은 지금 이 곡을 내면 뜬다에 올불이 들어왔습니다.  

애즈원 크리스탈은 미국에서 부동산 중개일을 하고 있고 이민은 한국에서 영어 관련 일을 하고 있었어요. 데뷔 20주년을 맞아 슈가맨3에 나왔다고 했어요.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네요.  

에즈원 대표곡은 원하고 원망하죠, 데이 바이 데이, 천만에요, 쾌걸춘향 OST 미안해야 하는 거니,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소개했어요.  

크리스탈은 남편에 대해 애즈원 2집때 매니저이고 10년 연애하고 결혼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결심한 후 매니저 일을 그만두었다고 했어요. 이민은 크리스탈을 좋아하는지 몰랐고 바쁜새벽에 크리스탈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고 내음식은 전혀 없고 크리스탈을 위해 준비했다네요. 촌놈 같았다고 합니다. 크리스탈이 남편에게 반한이유는 작은 일도 기억하고 스쳐지나갈 만한 일도 기억해 줘서 감동이었다. 지금은 반대고 기억을 못한다고 했어요. 

애즈원으로 지은 이유는 저희가 성격과 좋아하는 음식까지 비슷했다고 합니다.  개인활동이 많을 시기가 있었는데, 저희는 개인 활동보다 팀 활동을 중요시해 애즈원이 20년동안 음악을 같이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했어요. 여러분들께 선물하나 남겨드리고 다시 긴 겨울잠을 자겠다고 했어요.

과거 한인타운에서 필리핀 친구들과 각자 친하게 지내다가 한국 친구고 둘 다 노래를 잘한다는 이유로 소개를 받았디며 체구도 비슷하고, 목소리도 비슷하고 성격도 비슷한데 남자 보는 취향은 다르다고 했어요. 

역주행송 대결에서는 유희열팀 데이브레이크가 2019 원하고 원망하죠로 승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