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박준석 아내 박교이 프로필

태사자 박준석 아내 박교이 프로필

■ 박준석 언니네 살롱

박준석은 귀티 나는 외모에 이소라는 박준석에게 지나치게 잘생겨서 비현실적이라고 했어요. 

태사자 활동 당시 광고와 뮤직비디오 주인공이었고 유명 핸드폰 광고 햄버거 광고에서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고 X맨 댄스 신고식이 자신 때문에 만들어졌다고 했어요. 

■ 박준석 아내 박교이

배우 박준석이 2017년 6월 4살 연하 영화계 연예기획사 대표와 결혼했어요.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 직업은 영화계 연예기획사 대표이고 두 사람은 한 영화제에서 만나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결혼식을 했어요.  

연예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꽃 대표이고 소속 배우는 박준석, 배우 손수현이 있습니다.  

태사자는 1997년 데뷔해 S.E.S, 핑클과 함께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도' '타임' '애심' '회심가' 히트곡입니다.  박준석은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한 영화 시사회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나 우연히 옆자리에 앉았는데 아내를 보고 설렜고 영화를 보던 중 눈물을 흘리다 우연히 봤는데 아내도 같은 순간에 눈물을 흘리고 있었고 이후 영화 뒤풀이에서 아내를 발견해 나랑 사귀자고 말했는데 내성적인데 그때는 어떻게 그랬는지 모르겠다고 했어요.  박준석 아내 박교이 씨는 새벽 5시에 갑자기 전화를 걸어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뜬금없이 ‘앞으로 사랑하게 될 것 같다’라는 소리를 해 별로였다고 하네요. 

■ 박준석 프로필 

나이 78년생 41세입니다. 

고향 서울

학력 서초고 - 동우전문대 사진과 -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상명대 영화학과 - 단국대 대중예술학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준석 드라마

화수동 산 8번지, 진주목걸이, 구미호외전, 해변으로 가요,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나도 엄마야. 논스톱 4, 귀엽거나 미치거나

박준석 예능

 

태사자 최연제 슈가맨3 근황

■ 태사자 김형준 김영민 이동윤 박준석 근황 작사가 김이나와 가수 헤이즈 MC로 출연했고 이번엔 MC들이 다 음악인이라고 했어요. 유재석과 김이나, 유희열과 헤이즈로 팀이 나눠어 졌고 재석팀 펜타곤, 희열 팀..

romero.tistory.com

 

 

태사자 슈가맨3 근황 박준석 김형준

■ 태사자 김형준이 슈가맨 3 출연 소감 30일 인스타그램에 태사자 멤버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 찍은 사진과 장문 글을 올렸어요. 1달 넘게 연습을 하고 녹화를 한 지 2주... 어젯밤에 방송이 된 슈가맨 3 활동..

granuja.tistory.com

서세원쇼, 도전 1000곡, 코미디 하우스, 브레인 서바이버, TV 장학회, 실제상황 토요일,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행복주식회사, X맨, 출발 드림팀 시즌2, 자기야 백년손님, 비디오 스타, 슈가맨, 한끼줍쇼, 언니네 살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