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라디오스타 나이 부인 프로필 배철수 잼

양준일 라디오스타 나이 부인 프로필 배철수 잼

■ 양준일 프로필

 

양준일 나이 69년생 50세입니다. 

 

양준일 고향 베트남 사이공

 

양준일 국적 미국

 

양준일 가수,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가, 작가, 모델

 

양준일 부인 아들1명 부모님을 따라 홍콩, 일본, 서울 수유동에 우이초등학교 2학년때 미국 이민을 갑니다.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다 미국을 방문한 연예기획사 사장 이범희 에게 캐스팅 되어 데뷔 앨범제작 제의를 받습니다. 

 

20세에 들어와 연세한국어학당에서 공부하고 1집 앨범 준비 후 91년 데뷔했고 93년까지 2장의 앨범을 냅니다. 하지만 교포이고 한국어에 서툴러 문제가 많았고 비자문제와 한국 정서와 맞지 않는 이유로 퇴출당합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려 했지만 실패하고 2001년 V2 로 활동을 합니다. 소속사 계약 마찰로 가수 생활을 접게 됩니다. 일산에서 영어강사와 영어프로그램 제작자로 활동했고 2015년 미국 플로리다로 갑니다.  온라인에서 탑골 지디로 인기를 끌면서 슈가맨을 통해 재조명되어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팬미팅을 하고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방문하고 TV 라디오 출연 광고출연 모델활동, 자선활동, 에세이집을 발간했습니다. 

 

양준일 대표곡

 

댄스 위드 미 아가씨, 가나다라마바사, 추억만의 사랑, J에게, 그리움, 추억만의 사랑, 마지막 눈물, 슬퍼하던 그대모습, 판타지  양준일 방송

 

쇼 토요특급,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열전 달리는 일요일, 가요 톱10, 달려라 고고, 빙글빙글 퀴즈, 슈가맨3, 뉴스룸, 쇼 음악중심, 섹션TV 연예통신,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배철수 잼, 라디오스타

 

양준일 광고 

 

롯데 홈쇼핑 엘클럽, 피자헛, 시원스쿨

 

■ 배철수 잼 양준일 

 

학찰시절에는 인종차별로 힘들었고 춤을 좋아하던 그는 오순택 선생님을 만나 연예인 제안을 받았다고 해요. 중학교 마이클잭슨 춤을 연습했고 중학교 댄스 경연대회 선수로 뽑혔고 1등을 해서 싸울 필요가 없었다고 하네요.  앨범제작비는 부모님이 대주셨고 동생이 중학교 1등을 해서 스포츠카를 받았고 자신도 받게 되었다며 어린시절에는 유복했다고 합니다. 

 

방송사 갑질로 데뷔가 쉽지 않았고 심의에서 머리가 불량하다고 해서 자신만 잘려 머리를 잘랐다고 해요. 2집 이후 부모님 사업이 망했고 비자 문제로 돌아갔고 어머니가 옷을 수입해 판매했는데 한정판으로 인기를 끌어 1년만에 매장이 4개로 늘었는데 아이엠에프가 터졌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나이가 차 일자리 구하기가 힘들었다고 해요. 마트 카페에서 연락이 안왔고 서빙일을 하다 슈가맨 제안을 받았다고 해요. 언젠가 인기가 끝난다는 걸 알고 있어 하루하루 즐기고 있고 기획사에 들어가라는데 롱런하고 싶지 않고 팬들이 원하는 동안만 하겠다고 했어요.  

 

데뷔당시 위계질서로 힘든때 노사연이 챙겨주었고 신해철과 민해경도 챙겨준 선배라고 했어요. 

 

■ 양준일 부인 

 

아내가 과거 가수 양준일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해요. 

제가 그때는 V2 몸이었고 몰랐다며 나중에 내가 양준일이고 예전에 가수였다고 털어 놓으니까 예전에 알던 양준일의 모습과는 너무 다르다고 했다네요. 그리고 그때 제가 TV에 나오면 무조건 채널을 돌렸다며 마이클 잭슨 흉내내는 것 같았고 양준일은 결혼 이후 '슈가맨3'에 출연했을 때 부인이 처음으로 노래하는 자신의 모습을 봤다고 해요.  유튜브로는 봤고 그런데 실제로 제가 노래하는 모습을 본적은 없다고 해요. 

 

2006년 결혼해 15주년이라고 합니다. 

 

라비 리아킴 라디오스타 나이 남편 프로필

■ 빅스 라비 프로필 GD 다음으로 아이돌 중 자작곡이 많지만 성과가 없어 우울한 적이 있다네요. 라비 본명 김원식 라비 나이 93년생 27세입니다. 라비 고향 송파구 잠실동 라비 학력 잠실중- 잠신고- 호원대 뮤..

romero.tistory.com

V2 활동 후 영어 공부방을 운영하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성인은 없었고 아내를 온라인 채팅으로 만났다고 해요. 지하철 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실망할까봐 그냥 가려는데 전화해 바쁘다고 하고 가려했지만 아내에게 휴대폰이 없어 올라가서 보는 순간 한눈에 반했고 사진보다 나아 좋았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