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진 남편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설수현

설수진 남편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설수현

■ 설수진 남편

 

자상하지도 않은데 짜다며 우리 남편이 월급을 안 주고 17년째라고 했어요. 결혼 초에는 카드를 주면서 사고 싶은 것 사라고 말했다네요. 


결혼 초기 남편에게 검소한 아내란 것을 어필했는데 이후 남편이 정말 돈을 안 주기 시작했고 음식 앞에서도 남편은 짜고 소고기 외식을 해본 적 없다며 남편은 많이 먹으면 인상이 달라져 덜 먹어야 한다고 해요.  노후 대비는 스스로 해야겠다고 다짐했고 평소 남편의 취조 대화 방식이 힘들다고 했어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진 나이 45세는 오랜 난임으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설수현이 언니인 줄 아는 분들이 많고 동생은 자녀가 벌써 고등학생이라며 둘 다 예민해 임신이 안되었다고 하네요. 

동생 부부가 아이 셋을 낳는 동안 하나를 낳았고 대구에 내려가 살 때 아이가 들어서지 않으니 스트레스를 받아 배가 나와  주위에서는 동생 임신 소식에 내가 임신한 줄 착각하고 배를 만지면서 축하해요라고도 했답니다.  동생 설수현 부부가 신혼여행에 따라왔는데 동생 부부에게 아기가 생겼다고 했어요.  

설수진은 1996년 미스코리아 선 탤런트이며 남편은 검사로 박길배 대전지검 서산지청장 결혼해 아들 한 명입니다. 

 

설수진은 현재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 이사장이며  2003년 남편 박길배 검사와 결혼했습니다. 

 

설수현 나이 학력 프로필 남편 미스코리아 설수진

■ 설수현 프로필 설수현 나이 76년 44세 설수현 학력 한국외대 서반아어과 학사 설수현 자녀 2녀 1남 미스코리아 경북 선, 미스코리아 미로 데뷔했습니다. 설수현 드라마 내 마음의 보석상자, 드라마 시티, 오픈..

marorose.tistory.com

동생 설수현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입니다. 

■ 설수진 프로필

 

설수진 나이 74년생 46세입니다. 

 

설수진 고향 서울

 

설수진 학력 은광여고 - 경원대 동아미술학과 동양화 학사

 

아버지는 예비역 육군 대령 전역 군인입니다.  설수진 드라마

 

세친구, 당신 때문에, 동서는 좋겠네, 너희가 나라를 아느냐, 언제나 두근두근,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 형사

 

설수진 방송

 

 

생방송 아침 +, TV는 사랑을 싣고, 아침마당 대구, 효도우미 0700 설수진 영화

 

고해

 

설수진 연극

 

햄릿, 상록수

 

설수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