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집 고양이 자미 다미 개밥남2 개묘한 여행

박시후 집 고양이 자미 다미 개밥남2 개묘한 여행



개묘한 여행 박시후가 고양이 자미를 키우게 된 사연을 공개했어요. 


두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는 박시후는 고양이 자미와의 인연에 대해 20대 때 4년 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옛 여자친구가 잠시 맡겼던 고양이라며 근데 얼마 못가 헤어졌고 그때부터 키우기 시작했다고 밝혔어요. 



깜찍하고 애교 많은 고양이 다미도 키우고 있어요. 




예능 첫 데뷔로 출연계기는 드라마와 다른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다고 해요.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하며 캠핑과 여행을 좋아한다고 하네여. 


시즌1도 재미있게 봐줘 시즌2에 출연해도 좋을 것 같아 결정했다고 하네요. 


박시후 럭셔리한 집이 공개되었어요. 



주방은 잘 정돈된 북유럽풍 스타일로 거실은 햇빛이 잘 들어오는 넓고 깔끔한 공간이고  검정색과 흰색으로 매치해 박시후 연기 인생을 보여주는 트로피와 반려묘 용품이 있네요. 




침실은 넓고 쾌적한 공간이고 통유리창 너머로 한강 뷰가 보입니다. 


박시후가 허당미를 공개했어요. 


친한 동생들을 불러 캠핑 장비를 소개했어요.  



집에 텐트를 설치하고 캠핑을 즐기는 느낌을 내고 박시후는 라면을 끓였어요.  


한 번에 한 가지 일 밖에 못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다미는 8년, 자미는 15년 됐는데 자미가 외로워해서 다미를 키우게 됐다고 해요. 


너 때문에 라면이 불었고 라면 먹을 때는 라면만 먹고 고양이 얘기 할 때는 고양이 얘기만 하라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