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개인전 금메달 3관왕 양궁에 진심인 현대 자동차 회장이 한일

안산 개인전 금메달 3관왕 양궁에 진심인 현대 자동차 회장이 한일

전국 초중고 양궁 선수에게 무상으로 시력보호 무상 선글라스를 지원했습니다.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은 리우 양궁 대표팀에 25억 포상을 해주었다네요. 게다가 리우 올림픽 후 메달을 딴 선수단을 특급호텔로 불러 축하 만찬을 했다고 합니다.

 

 

선수 가족과 역대 메달리스트까지 초대했다고 합니다.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유난히 사이가 좋은 듯한 양궁팀에 이런 분이 있었군요. 이번에 안산 논란 후 걱정이 많으셨다고 하던데요. 응원 문자를 보내는 것도 물어보실 정도였다고 하네요. 오늘 안산 선수 금메달 시상도 해주셨네요. 

 

안산 금메달 3관왕
안산 금메달 3관왕

양궁 안산 선수 3관왕 달성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터키 금수저녀 미나 바사란 짧은 인생 무슨일이?

 

터키 금수저녀 미나 바사란 짧은 인생 무슨일이?

터키 유명한 재벌 딸인 미나 바사란입니다. 그녀는 각종 계열사 미나 타워를 관리하는 기업 회장 딸이며 이사회 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그녀는 인기가 많아 잡지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고 67만명

mandarina.tistory.com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한중일 비교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한중일 비교

올림픽 마스코트는 1968년 그로노블에서 시작합니다. 한중일의 경우 평창 동계 올림픽 18년/ 일본 하계 올림픽 20년 / 중국 동계 올림픽 22년 연달아 열립니다.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역대 올림픽

mandarina.tistory.com

이스라엘 야구선수 골판지 침대 무너뜨린 후 일본 반응

 

이스라엘 야구선수 골판지 침대 무너뜨린 후 일본 반응

이스라엘 야구 선수들이 도쿄올림픽 선수촌의 골판지 침대 위로 올라가 그것을 부수는 영상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일본에서 그는 불편함을 숨기지 않았다네요. 도쿄올림픽 선수촌에서 이스

mandarin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