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연습생 동기가 푼 소름돋는 썰

아이유 연습생 동기가 푼 소름돋는 썰

아이유 연습생 동기가 푼 썰입니다. 실제 기사에도 나온 내용이네요.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함께 연습생을 하며 숙소를 썼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기타를 처음 배우고 있을 때라고 합니다. 소속사 사장님은 가요계에서 처음 일하는 분이셨고 점을 보러 갔다고 합니다. 회사가 잘 되겠냐는 질문에 국민가수가 나올 거라고 했다네요. 

 

 

근데 국민가수가 나오면 바로 이사를 떠야 한다고 했답니다. 좋은 날이 대박이 나고 스케줄 긑나고 회사에 왔는데 이사 준비를 하고 있어서 물었더니 대표님이 짐 싸라고 해서 하는 거라고 했다네요.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이사를 하고 나서 2011 우면산 산사태로 쓸어 버렸고 당시 녹음실이나 연습하는 곳이 지하여서 당시 지하까지 흙이 차서 인명피해가 났을지도 몰랐을 상황이라고 하네요.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아이유 소속사 산사태

 

실제 당시 기사에 로엔엔터테인먼트 옛건물 산사태로 인해 토사 덮치고 한 달 전에 서울 삼성동으로 사무실을 옮겼다고 기사가 났었네요. 

 

 

■ 관련 포스팅

 

안산 개인전 금메달 3관왕 양궁에 진심인 현대 자동차 회장이 한일

 

안산 개인전 금메달 3관왕 양궁에 진심인 현대 자동차 회장이 한일

전국 초중고 양궁 선수에게 무상으로 시력보호 무상 선글라스를 지원했습니다.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은 리우 양궁 대표팀에 25억 포상을 해주었다네요. 게다가 리우 올림픽 후 메달을 딴 선수단

mandarina.tistory.com

터키 금수저녀 미나 바사란 짧은 인생 무슨 일이?

 

터키 금수저녀 미나 바사란 짧은 인생 무슨일이?

터키 유명한 재벌 딸인 미나 바사란입니다. 그녀는 각종 계열사 미나 타워를 관리하는 기업 회장 딸이며 이사회 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그녀는 인기가 많아 잡지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고 67만명

mandarina.tistory.com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한중일 비교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한중일 비교

올림픽 마스코트는 1968년 그로노블에서 시작합니다. 한중일의 경우 평창 동계 올림픽 18년/ 일본 하계 올림픽 20년 / 중국 동계 올림픽 22년 연달아 열립니다.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 역대 올림픽

mandarina.tistory.com

이스라엘 야구선수 골판지 침대 무너뜨린 후 일본 반응

 

이스라엘 야구선수 골판지 침대 무너뜨린 후 일본 반응

이스라엘 야구 선수들이 도쿄올림픽 선수촌의 골판지 침대 위로 올라가 그것을 부수는 영상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일본에서 그는 불편함을 숨기지 않았다네요. 도쿄올림픽 선수촌에서 이스

mandarin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