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다이어트성공 비법 근황

홍선영 다이어트성공 비법 근황

6일 미운 우리 새끼 그룹 마흔 파이브 프로듀서 홍진영 근황이 알려 졌습니다. 

홍선영은 마흔 파이브 신곡 피처링을 했어요. 지난달 방송을 통해 무려 22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운동하는 곳을 나만의 놀이터로 만들고 그래야 매일 운동하고 싶어지고 처음에 시작할 때 104kg이었는데 지금은 82kg이며 목표에 절반도달했다고 했어요. 애니멀 트레이닝을 하고 복싱을 하는 모습과 닭가슴살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어요. 지난 6월에는 저항전분쌀을 통해 식단관리를 하고 소식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어요. 

저항전분은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전분으로 식이섬유 작용을 대장기능을 활발히 하고 혈당조절과 다이어트 건강에 조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선영 다이어트 일과를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아침 2시간, 오후 2시간, 야간 한강 러닝 2시간을 매일 운동했다고 했어요. 

개가수 개그맨+가수 그룹 마흔 파이브와 프로듀서로 변신한 홍진영 음원 녹음 현장입니다. 마흔 파이브 음원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찾아온 홍진영은 프로듀싱 사상 최대의 난관과 함께 마흔 파이브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 피처링을 요구고 홍진영은 홍선영을 소환했고 홍선영은 녹음실에 나타났어요. 

허경환은 선영 씨 파트가 필요했다고 했고 홍선영은 멜로디도 숙지하지 못한 채 녹음실에 들어갔어요. 


홍진영은 개그맨 5명으로 구성된 마흔파이브에게 트로트 곡을 주었고 허경환, 김원효는 녹음을했어요. 진영은 노래를 들으며 너무 좋은데, 리듬 좀 타 줬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이승철은 홍진영이 히트 포인트를 잘 알고 프로듀싱 잘 한다며 홍진영씨가 히트의 공식을 잘 만들었으니까, 미우새 몇번 나오면 더 뜰 것 같다며 홍진영씨가 발라드 쓰면 제가 하고 싶다고 밝혔어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도 깜짝 등장했다. 김원효와 허경환은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에게 피처링을 부탁하며 "요즘 홍진영의 언니가 홍진영보다도 더 잘 나가더라"고 말한 바 있다.


홍선영은 처음 접하는 녹음실의 분위기에 부끄럽다고 하자 동생은 괜찮아. 그냥 해라고 했어요. 도움을 요청하는 언니를 위해 같이 녹음실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홍진영은 함께 허밍을 하고 노래를 하며 자동으로 화음을 쌓았어요. 

홍진영 자매와 마흔파이브는 치킨집에서 회식을 하면서 홍진영은 곡은 일단 나와봐야 아는거고 만약 인기가요에서 5위 안에 들면 내가 평생 회식 쏜다고 밝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