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하차 슈돌 소감 제주도 집

이동국 하차 슈돌 소감 제주도 집

이동국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감을 밝혔어요.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가 올린 하차소감문 전문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돌을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아쉬운 마음 애써달래며 눈물의 마지막촬영을 제주도에서 잘마쳤습니다. 이제 마지막방송 한편만을 남겨두고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오남매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저희 오남매를 세상 제일 예쁜 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수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ㅜㅜ감사해요 보고 싶을 거예요.

슈돌을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 건 저희에겐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 거라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말아주세요.


2015년 8월 합류했습니다. 이제 4년차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슈퍼맨이 돌아 왔다 측도 입장문을 냈습니다. 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방송을 하차한다고 밝히고 후임은 아직 학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마지막 예고편이 공개 되었답니다. 

1534일의 기록과 함께 초보 아빠의 모습부터 다양한 추억들과 훌쩍 큰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고 이동국은 인터뷰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최근 방송에서 이동국이 가족을 위해 마련한 제주도 집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동국과 아들 시안이 처음으로 단 둘이 제주도 배낭여행을 갔고 특별한 곳으로 데려갔는데, 그곳은 이동국이 5남매와 부모님을 위해 마련한 3층짜리 고급 빌라입니다.제주도에 오시면 편하게 쉬었다 가시라고, 부모님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밝혔어요. 야외 수영장과 서재는 서귀포 전망의 테라스가 있었어요. 아들 시안은 자신의 방이 없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