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이사 수입 도티 펭수 유튜버 도전이유

장성규 이사 수입 도티 펭수 유튜버 도전이유

■ 장성규 이사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서 오늘 이사한다고 밝혔어요. 

방 2개 복도식 아파트에서 하준이에게 방을 하나 줄 정도 집으로 이사하지만 반 전세라고 하며 서울 집값이 많이 비 싸고 아파트 주민들과 가까워졌었는데 아쉽다고 했어요. 

MBC 새 예능 ‘끼리끼리’ 첫 녹화에 대해 새 프로그램 녹화를 했는데 부담이 이만 저만 아니라고 했어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하승진, 정혁, 박명수,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 김성규가 출연합니다.  최근 장성규는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죠!!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아나운서 장성규가 신인상 2관왕을 차지 했어요.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 부문 신인상과 예능 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2019년 4월 JTBC를 사퇴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아슬아슬한 유머와 재치로 2019년 5월 운영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은 구독자 360만 명 돌파했습니다.  한끼줍쇼에 출연한 장성규는 한 달 수입이 15배 늘었다고 했어요. 

■ 나영석 피디 워크맨 언급

금요일 금요일 밤에 기자간담회에서 이승기가 출연하는 코너 체험 삶의 공장에 대해 장성규 '워크맨'이 연상되지 않냐는 의견에 대해 장성규 씨의 워크맨은 대한민국 어떤 방송국도 못 따라가는 대한민국 원톱이라고 했어요.  '워크맨' 유튜브적인 톤과 '체험 삶의 현장' 톤과는 아마 다를 것 같다고 했어요. 

■ 성규 도티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방송인 장성규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백허그를 했어요.  

"오늘 도티를 설레게 할 #백허그의 주인공은. #뀨디!"라며 "기억하자! 도티 이상형! 설레게 해주는 사람! 백허그해주는 그런 사람!"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저는 저를 설레게 해주는 사람 좋고 백허그 해주는 분이 좋다고 하는데 급작스러운 설렘이 좋고 한 살 한 살 먹으면 설렘을 느끼기 힘들다고 했어요.  

장성규는 10일 인스타그램 "나이만 동생이지. 여러모로 형스러운 도티 님 오늘 감사해요. 초통령"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도티는 "우와아아아. 라디오 초대해주셔서 진짜로 너무 영광이고 즐거웠어요. 언제든 불러주시면 밤새서라도 달려갑니다"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도티가 크리에이터가 된 배경은 방송국 PD가 꿈이었는데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되어 이력서에 쓸 수 있을 것 같았다고 합니다. 도티는 현재 ‘초통령’이 되어 25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5년 정도 하니 구독자가 늘었고 최근에는 인간 나희선과 도티 괴리감이 있어 나로서 살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어 미안한 마음으로 양해를 구하고 잠시 쉬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어요.  

도티 펭수 라이벌에 대해 상반기 되기 전에 펭수가 내 구독자를 넘을 것 이고 목소리도 독특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잘해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캐릭터이고 벌써 178만 구독자이고 너무 사랑스럽다고 했어요.  도티는 아무 뜻이 없고 게임을 좋아하고 길드 마스터가 독불장군 스타일이라 자기가 닉네임을 정해주는데 도티를 하라고 해서 도티가 됐다고 합니다. 

도티는 좋은 아빠가 될 거라고 생각하고 아이들과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하는게 적성에 맞고 아이들을 원래부터 좋아하고 아이들에게 공감하고 친구 같은 아빠가 될 것 같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