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산다라박 박나래 임수향 플리마켓 브랜드

나혼자 산다 산다라박 박나래 임수향 플리마켓 브랜드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조지나 박나래는 플리마켓을 준비했어요. 6월이면 전세 계약이 끝나 이사하거나 재계약을 하는데 물건 정리를 하다 보니까 많아 플리마켓을 해서 수익금 기부하기로 했어요. 

옷, 소품 여러 아이템을 꺼냈고 과일, 음료도 준비했어요.

 

LA에서 산 바디슈트를 꺼냈고 부엌에 있는 각종 잔과 선물 받은 물건들을 꺼내 7~80개 정도를 내놨어요. 박나래는 라임을 짜기 위해 팔근육을 쓰고 탄산수 4개를 한꺼번에 통에 넣으려다 바닥에 탄산수를 흘리기도 했어요.  

 

산다라 박은 플리마켓으로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며 자신의 아이템들을 꺼냈어요.

 

산다라 박은 100만 원짜리 신발을 30만 원에 냈어요.  

플리마켓으로 3~4천만 원정도 팔아 기부를 했는데 기분이 애매했던 게 리셀러들이 물건을 되팔아서 마음이 좀 그랬다고 해요.  박나래 물건 7만원치를 사서 기부금을 냈어요. 각종 리미티드 에디션 명품 옷을 몇 십만 원 대로 두고 가기도 했어요.  

 

명품 브랜드가 대부분이었고 산다라 박은 조지나 아이템 폭풍 쇼핑 후 갔어요. 


임수향은 개집, 캐릭터 베개, 모자 저렴한 가격에 냈고 박나래에게 각질 제거 선물을 준비했어요.  

 

임수향은 산드라박 점퍼를 마음에 들어했고 할인 가격으로 점퍼를 판매했어요.  양세찬, 김지민, 신기루, 김윤서도 찾아와 조지나 마켓에 이어 산다라 박 컬렉션에서 쇼핑을 했어요. 

 

박나래 컬렉션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던 코미디언들은 산다라 컬렉션을 본 뒤 구매를 했어요.  

 

■ 조지나 플리마켓 물건 브랜드 

 

산다라박 버킷백 모양 크로스 백 - 셀린느 제품

 

임수향이 고른 자켓 - 슈프림과 라코스테 콜라보 2019년 컬렉션 60만 원대

 

임수향이 고른 점퍼 - 혼다와 슈프림 콜라보 모델 제품 60만 원대

 

산다라박 30만 원 운동화 - 발렌시아가 524037 W09 O1 1000 산다라박 미니 사진 인화기 - 코닥 미니샷 카메라 MS-210 

 

산다라박 폼롤러 - 굿바디 필라테스 폼롤러 

 

임수향 발 각질 풋 필링 - 원 데이즈유 각질 쓱쓱 헬프미 풋 필링

 

임수향 보드게임 - 코리아 보드 게임즈 보난자

 

나혼자 산다 구구단 세정 집 통장 평상

■ 나 혼자 산다 세정 구구단 멤버 세정이 출연했어요. 3개월 차 초보 자취러로 병원을 떠올리게 하는 침대에서 기상했했어요. 베드 테이블이 눈에 띄네요. 원룸, 원거실을 사실 원했었는데 자금에 맞추니까 사이..

marorose.tistory.com

박나래 모히또 시럽 - 모닌 모지또 민트 시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