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수찬 춘자 영기 김경민 신인선

비디오스타 김수찬 춘자 영기 김경민 신인선

■ 비디오 스타 김경민 

김경민은 나태주 형은 발차기 밖에 못하고 노지훈 형은 얼굴밖에 볼 게 없고 신인선 형은 자꾸 날 놀리는데 그래 봐야 나보다 순위가 아래라고 했어요. 김수찬 형은 그냥 나쁜 사람이라며 롤모델이었는데 4년간 형을 따라다녔고 서로 연락을 하며 지냈는데 전화번호를 바꾸더니 안 알려준다고 했어요. 지금은 알고 있다고 해요. 김경민은 미스터트롯 야외 촬영이 16시간을 해서 당연히 발 냄새가 났다고 했어요.

미스터 트롯’ 회식을 할 때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면 임영웅이 집에 절대 안 보내고 새벽 3~4시 정도에 보내준다고 했어요. 

김경민은 출연료 40배가 뛰었다며 예전에는 무료로 공연했다고 했어요.

■ 비디오스타 김수찬

김경민이 앞으로 오만과 독선의 길을 가지 않도록 제가 잘 가르치겠다고 했어요.  김수찬이 김경민과 그날 합숙소에 같은 방을 썼는데 장민호 형도 같이 썼는데 살균업체 부르자고 했고 김경민 발자국마다 냄새가 나 그날 냄새는 잊을 수가 없다고 밝혔어요.

임영웅과 이찬원에게 충격적인 스코어로 패한 김수찬과 나태주는 김수찬의 경우 퀄리티 있는 무대를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앞의 미션에서 진을 한 임영웅을 골랐고 감성적인 곡을 불렀는데 0점이 나왔다고 했어요.  나태주는 잘하는 사람이 확실하게 올라갈 거면 내가 0표 받을 거니까 너희가 다 받아 이런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마지막 무대란 마음으로 미친 듯이 하고 내려오자는 마음밖에 없어 점수에 연연하지 않았고 방송 보신 분들이 너도 잘했다고 얘기해주는 이유가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했어요.

■ 라디오스타 신인선

미스터트롯 이후 계속해서 전신 왁싱을 하는 중이며 몸에 머리카락 말고 털이 없고 아침마다 샤워할 때 아주 뿌듯하다고 했어요. 

우장산 뛸 때도 걸리적거리지 않고 제모가 굉장히 잘 맞는다고 했어요. 미스터트롯미스터 트롯 출연 전 만났던 썸녀와 잘 되지 않았다며 6개월 전에 만나던 여성이 있었고 미스터 트롯이 끝나면 꼭 사귀자고 했는데 경연 도중 그의 SNS를 확인했는데 어떤 남성과 여행 간 사진이 올라왔고 다른 사람 생겼다고 알려줬으면 좋았을 거라 문자도 보냈는데 읽기만 하고 답이 없었다며 나는 상관이 없고 좋은 남성 만나시기 바라고 아티스트에게는 이런 감정이 필요할 때가 있어 잘 사셨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프로그램 출연 후 몸값이 10배 정도 뛰었다고 전 출연자가 밝혔어요.

임영웅은 자기가 술에 취하면 집에 가 임영웅이 집에 가면 술자리가 끝난다고 했어요.  ■ 비디오스타 영기

영기는 일부러 출연료를 0.5배 밖에 안 늘렸고 다른 애들 출연료를 보니까 거의 비슷해서 일부러 나는 덜 받고 그 출연료를 줄 수 있는 행사를 다 하고 있어 많은 행사를 하고 있다고 했어요. 

개그맨 출신이라 가수 MC도 가능해서 한 행사에서 1인 다역을 하고 있다고 했어요. 

영기는 장민호에 대해 어느 날 멤버들과 같이 술 마시던 중에 장민호 형과 영상통화를 했는데 계좌번호 부르라고 하고는 술값을 대신 내주기도 했고 당시 술값이 23만 원 정도 나와 숙취해소 음료도 사 먹으라고 25~2만 원 정도를 보내줬다네요. ■ 라디오스타 춘자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에서 선보였던 설운도 춘자야를 불렀어요.  

김경민이 노래를 시작하자 무대 위로 가수 춘자가 낭하 김경민을 제외한 모든 출연진은 깜짝 놀랐어요. 

춘자는 MC 김숙에게 언니는 왜 전화를 안 받냐. 문자를 씹냐고 따졌고 김숙이 몰래 만나서 연습을 했냐고 묻자 춘자는 아니고 한 번도 안 했고 제가 모니터 조금 보고 연습했고 제가 경민이 팬이라 나왔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