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커피차 선물

김우빈 신민아 커피차 선물



배우 김우빈이 신민아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어요. 


12일 커피차 업체 공식 인스타그램에 "신민아 배우님께 서포트럭을 선물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 보이셨답니다. 스태프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서포트럭이 도착했다"




신민아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촬영장에 김우빈이 커피차 선물을 했어요. 


현수막에는 "보좌관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 김우빈 드림"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열애를 인정했어요. 


두사람은 2015년 지오다노 잡지 화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하죠. 




2017년 5월 비인두암 투병 사실을 알리고 치료를 하느라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신민아는 김우빈 투병 중에도 힘이 되어 주고 간호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어요. 



같은 해 12월 여러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세 번의 항암 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마쳤고 현재 치료를 잘 마치고 주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하며 회복하고 있고 밝혔어요. 




1월 신민아와 호주에서 데이트를 하고 5월에는 선배인 조인성과 함께 한 종교 행사에 참석했어요. 


김우빈 소속사는 평소 조인성 씨와 친분이 있어 사적으로 참석한 것이라고 했어요. 김우빈의 복귀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어요. 


신민아는 현재 7월 종영한 보좌관 1이 끝나고 보좌관 2 촬영중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