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미얀마 인레호수 블루라군

정글의 법칙 미얀마 인레호수 블루라군


사냥한 것들로 저녁식사를 한 병만족43기가 새로운 미션을 받았어요. 


미얀마 보물을 찾기 위해 산 위 바다라 불리는 인레호수 위에 사는 인따족만나 전통을 배우고 산악팀은 블루홀에서 생존하는 것입니다.   


인레호수로 가는 김병만팀 션, 노우진, 펜타곤 홍석이었어요. 


배를 타고 가던 중 한 발로 노를 젓기도 했어요. 




인레호수를 지키는 인따족 외발 노젓기를 본 병만족은 놀라워했고 함께 인따족 마을로 들어갔어요. 



인따족은 어업을 생업으로 수상가옥이며 학교 외 모든 건물을 수상건물이었어요. 


이동수단 배를 타고 이동해야 했답니다.   


3대가 함께 사는 어부의 집에 가 어부가족들을 만났어요. 


션은 4남매를 키웠다며 괜찮으면 자신이 아기를 안고 있어도 되냐고 했어요. 




션이 아기를 안자 5분 만에 아기가 잠들었어요. 



아기의 얼굴에 발려 있는게 뭐냐고 하자 다나카 나무에서 난 즙을 발라 센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지킨다고 했어요.   


산악팀은 문성민, 홍수아, 새봄, 김동현, BM이었어요. 


자신은 원래 산악길을 많이 다니고 좋아한다며 자신 빼고 모두 산악경험이 없어 걱정했어요. 




파파야와 바나나가 발견해 문성민이 날렵하게 점프해 파파야와 바나나를 쉽게 땄습니다. 



문성민에게 식량확보를 위해 많이 따달라 부탁했습니다.   


보호색을 해 눈에 띄지 않았던 앵무새를 발견하기도 했어요. 


산악 지형을 오르며 비 피할 곳을 찾다가 바나나잎으로 지붕을 만들어 비를 피하기로 했는데 우연히 동굴을 발견했어요. 


안쪽으로 갈수록 어둡고 좁은 동굴 안으로 들어가 넓고 기괴한 동굴 내부가 드러났어요. 




홍수아는 뭐가 지나갔다며 문성민 뒤에 숨자 박쥐가 날아갔어요.


동굴 구멍마다 날아다니는 박쥐들을 발견했고 박쥐를 잡을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어요. 


BM이 새총을 꺼내 쏠 준비를 하고 사냥준비를 한 채 박쥐를 나오게 하자 주장했어요. 


김동현은 동굴에서 자길 거부 했어요. 


가위에 눌리거나 기빨릴꺼라며 다른 곳으로 이동했어요.     


석회질 때문에 하늘을 닮은 푸른빛을 띤 블루라군을 발견했어요. 



계속 씻지 못하고 땀을 많이 흘려 너무 찝찝했었는데 정말 좋았다며 상의를 탈의하고 푸른 빛 블루라군 속으로 들어갔어요. 


김동현도 상의를 벗었는데 민망한 부위에 붙였던 밴드를 잊고 벗어 홍수아가 경악했습니다. 


사막 속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느낌이었다며 너무 좋았다고 했고 3일 간의 모든 걸 보상받는 느낌이라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