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아내 임신 출산 언제?

이용진 아내 임신 출산 언제?


개그맨 이용진 10월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최근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 촬영 현장에서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11일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려요~~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 특정 미션을 해결해 살아 남는 예능입니다.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아빠가 됩니다. 




이용진은 결혼 준비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예비 아빠로 아이를 맞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축복스러운 일이 생겼고 미리 말씀 못드려 죄송하고 좋은 아빠가 되겠습니다"


하하는 이미 좋은 아빠라고 축하 했고 최성민, 유세윤, 이상준, 래퍼 수퍼비도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4월 7년 동안 교제해온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했어요. 



"아내는 현명한 사람이고 내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주는 사람이며 나는 재미있는 남편이 되어서 행복한 부부가 되겠습니다."




가족과 친구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했고 선배 남희석이 축사를 하고 축가는 저녁노을 조세호, 양세형, 남창희, 유병재가 했어요.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빅리그,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 MBC 전지적 참견시점, 연애의 맛1,2, 플레이어, 더 짠내투어, 찰떡콤비에 출연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