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김찬우 근황 나이 공황장애 박준형 에일리 정승환

불청 김찬우 근황 나이 공황장애 박준형 에일리 정승환

■ 불타는 청춘 김찬우

불청 외전  외불러 특집 새 친구는 배우 김찬우였습니다. 김찬우 나이 50세입니다. 

90년대 대표 하이틴 스타로 순풍산부인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김찬우는 친구 찾기 특집 당시 보고 싶다는 요청이 가장 많은 친구였고 김찬우는 오랜만에 만난 카메라를 어색해하며 준비를 많이 했고 했어요.

멤버들과 먹을 고기 불을 피울 도구까지 준비했고 김혜림, 김도균과 인사를 했고 김혜림은 시청자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고 목소리가 그대로 라고 했어요. 김찬우는 근황을 묻자 조용히 잘 지내고 있었다고 했어요.

과거 김혜림과 25~26년 만에 뵙는 거 같다며 이 목소리가 정말 그리웠다며 반가운 정도가 아니라 영광이라고 했어요. 

김찬우는 어렸을 때부터 백두산을 좋아해 항상 존경했고 우리 때는 형님이 최고 기타리스트라고 김도균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불타는 청춘 1회 때부터 챙겨봤다고 하며 양금석 선배님과 결혼하실 줄 알았고 개인적으로 되게 응원했다고 밝혔어요. 

그냥 밝게 살려고 노력한다며 성격도 급하고 불의를 보면 못 참아서 문제가 많이 생겨 조용히 살려고 노력 중이라고 했어요. 나이가 드니까 예전처럼 일거리도 없고 유일한 낙이 동네 슈퍼 구경하는 거라고 했어요. 연예계는 아무래도 TV에 나오면 저 사람 있구나 하지만 사라지면 많은 분들 기억에서 잊히고 일도 없어지고 뭘 하려고 해도 특별히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했어요. 희로애락이 있긴 해도 항상 즐겁게 살고 싶은데 나도 개인사가 있다고 했어요.  1998년 '순풍 산부인과'에 함께 출연했던 김찬우와 박준형이 22년 만 만나 포옹을 나누며 반가워했습니다. 김찬우는 네가 5살 어리다고 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나이가 많다고 했고 네가 박영규 형한테 영이라고 하는 게 제일 웃겼다고 했어요. 

김찬우는 심한 공황장애 때문에 방송 활동을 못했고 20년 정도 재발했다가 완치했다가 반복해 나도 왜 생겼는지 모르지만 유전적인 것도 있다고 했어요. 순풍 산부인과 때도 약을 먹으면서 찍었고 사람 많은 곳도 못 가고 터널을 못 들어가 터널에서 차 세우고 뛰어나온 적이 있어 죽을 뻔했다고 밝혔어요. 

김찬우는 박준형에게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모른다며 god로 뜨고 나서 한 번 만나야지 했는데 내가 쉬게 되어 못 만났다고 하자 박준형도 god 활동하면서 다른 멤버는 연예인 친구 보러 나가고 하는데 난 아는 연예인이 형하고 권오중, 송혜교밖에 없어 처음 연예인과 같이 일한 게 순풍 산부인과라서 너무 그리웠다고 하네요.  ■ 불타는 청춘 외전 박준형 에일리 정승환

불청 외전이라 평소 나올 수 없던 사람들이 올 것이라고 했어요. 이 바보야로 데뷔한 정승환과 가수 에일리, 뛰어난 입담 god 박준형이 왔어요. 

에일리는 89년생이고 김도균 에일리 어머니와 동갑이라고 했어요. 정승환은 96년생이라고 했어요. 한국의 옛 노래를 사랑하는 외국인 친구들도 오늘 같이 노래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놀면서 좋은 시간을 보낸 다고 했어요.  외국인들이 직접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보냈고 터키 출신 오마르, 멕시코 출신 크리스티안, 미국 출신 카미가 등장했어요. 에일리, 김찬우, 정승환은 낯가림이 심해 낯설어했어요.   

크리스티안은 방송을 하고 있고 오마르는 공학 박사라고 했어요.  김찬우는 떡국을 에일리와 정승환은 커피를 만들었어요. 

정승환은 한국에서 가수로 활동한다고 하자 박준형은 정승환은 곡 나올 때마다 1위라고 하자 너였다면 라이브를 했어요.  에일리는 자신의 팬인 키마를 위해 ‘보여줄게’ 라이브를 불렀어요.  

박준형과 키마는 미국 얘기를 나눴고 김도균과 오마르는 날씨 얘기를 나눴어요.  

정승환은 친구들에게 핫팩을 건네며 챙겼고 박준형은 외국인 친구들에게 집을 구경시켰어요.  스위스 알프스의 게스트하우스 같은 거고 잠도 자고, 밥도 먹는 곳이라고 했어요.  오마르는 윤수일을 좋아한다고 했고 드럼을 보자 크리스티안이 연주를 시작했고 오마르도 기타를 연주했어요.  김도균이 베이스를 티고 송골매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연주했어요.  크리스티안은 피아노를 연주하며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을 열창했어요. 

 

김찬우 프로필 불타는 청춘 외전 에일리 정승환

■ 불타는 청춘 김찬우 에일리 정승환 2020년 초특급 새 친구는 바로 김찬우입니다. 청춘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친구이자 불청 시청자 게시판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새 친구입니다. 90년대 톱스타이자 최근 탑..

septembers.tistory.com

에일리는 옛날 노래를 모른다고 했고 저보다 많이 알고 있어서 반성중이라고 했어요.  키마는 에일리랑 같이 있으니 기분이 이상하다며 즉석에서 듀엣곡을 불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