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김정민 김원준 근황

슈가맨3 김정민 김원준 근황

■ 슈가맨3 김정민

유재석팀 쇼맨은 뮤지션 김필입니다. 

김필은 컨디션이 좋으면 김영광을 닮았고 좋지 않으면 지석진을 닮았다고 했어요. 아이들은 민니가 처음으로 프로듀서를 맡았고 새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했어요.

유재석 팀 슈가맨은 1995년도에 발표된 발라드 곡을 부른 가수입니다. 

허스키 창법으로 유명하며 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창을 했다고 전했어요.  제보자 김종국은 제가 이 가수의 결혼식 추가를 부르고 유재석이 사회를 봤고 많은 가수분들이 흉내를 많이 내고 요새 친구들은 이분이 유명한 가수라는 것을 모른다고 했어요. 

김정민은 슬픈 언약식을 불렀고 86불이 들어왔어요.

김정민은 25년된 활동 당시 입었던 코트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제가 노래 할 때는 원칙이 있고 많은 시간이 흘러도 원키로 원음 그대로 CD와 똑같이 들려주는 것이라고 했어요.

슈가맨3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10대와 20대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라고 했어요.  슈가맨3에서 처음으로 섭외가 왔을때 제작진이 10대와 20대가 잘 모를 것이라고 해서 10대와 20대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출연했다네요.  

신승훈, 이소라, DJ DOC, 터보 대결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해 골든컵 수상을 한 곡이 슬픈 언약식입니다.

과거 가난해 어린시절 부잣집을 보며 집을 사드리고 싶었는데 슬픈 언약식 이후 부모님에게 양옥집을 선물했다고 합니다. 잘생긴 얼굴로 가수에 데뷔했고 노래 실력 대신 얼굴로 캐스팅됐는데 1집 활동 이후 김정민은 잘생긴 얼굴로 드라마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군대 시절 가수 김민우 씨와 앉아 있었는데 한 관계자가 다가와 누구냐?고 묻더니 같이 하자고 했다네요.    김정민은 정우성, 이병헌 아스팔트 사나이 출연을 고사했고 정우성의 탄탄대로를 열어줬다고 밝혔어요.  

음악을 선택했고 슬픈 언약식이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죠.. 아스팔트 사나이를 거절하면서 소속사 미움을 받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매니저들이 나를 찾아 소속사를 옮길 상황이 아니어서 거액을 제안했는데 사과상자 속에 거액을 줘서 이 분들에게 인생을 맡기기로 결정했었다고 합니다.

김정민은 히트곡 무한지애, 마지막 약속, 애인, 굿바이 마이 프렌드, 붐붐붐를 불렀어요.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배우 생활을 시작해 시청률 40%를 기록한 가족끼리 왜 이래에 출연하고 뮤지컬 맘마미아에도 출연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노래와 얼굴이 아닌 실력으로 오디션을 봤다고 했어요. 

결혼과 육아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요계와 멀어졌다네요.

 

슈가맨3 김원준 쇼 나이 근황

■ 슈가맨3 김원준 유희열 슈가맨은 원조 꽃미남 가수입니다. 김원준 나이 46세입니다. 박지훈은 10년 전쯤 뮤지컬을 함께 한 인연이 있고 이분 활동 시절을 찾아보니까 여전히 꽃미남이고 10대와 20대는 이 분이..

romero.tistory.com

단 한 사람의 관객이라도 남아있다면 그 사람을 위해 무대에 서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현실적으로 그건 쉽지 않고 대신 기회를 잡기 위해 25년간 준비하고 있었는데 불러주는 곳이 없었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