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홍자 스타킹 강호동 곰탕 탄생비화

아는형님 홍자 스타킹 강호동 곰탕 탄생비화

 

■ 아는형님 홍자

홍자는 어마어마한 대군들이 나를 지켜주고 있는 것 같고 든든하다고 했어요. 

무명시절 강호동을 만났고 무명시절 '스타킹'에 3개월 동안 반고정 패널을 했는데, 그때 강호동을 만났고 방송하는 3개월 내내 강호동이 한 말이 기억에 남았고 강호동이 내가 첫 출연했을 때 인사를 시켰고 그래서 기분이 좋고 트로트로 인사를 했는데 강호동이 한번 쳐다보더니 너 잘한다며 너 꼭 잘 될 것이라고 칭찬해 3개월 내내 그 말이 힘이 됐다고 합니다. 홍자는 안 그래도 다음에 다른 프로에서 만났는데 날 모르고 있었다고 했어요.  

홍자는 친구가 만들어 줬고 목소리가 곰탕 같아 우려낼 대로 우려낸 곰탕이라고 해서 별명을 지었다고 합니다.  홍자는 매니저가 나 때문에 황당했던 일이 있다며 내가 배가 고파서 햄버거를 먹고 싶다고 한 뒤 매니저에게  카드를 줬다고 하자 카드가 없어져서 도난 신고를 했고 매니저가 카드를 긁는데 도난된 거라고 해서 당황해했다고 합니다.  

 

홍자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아는형님

■ 아는 형님 홍자 가수 홍자가 무명시절 강호동을 만났다고 합니다. 무명시절 한 방송에서 강호동을 만난 적 있고 강호동은 혹시 홍자 역시 ‘강호동 피해자’ 중의 한 명일 까 봐 두려워했으나 홍자..

granuja.tistory.com

 

 

아는형님 송가인 진도 음악가 집안 오빠 조성재 김영철

■ 아는 형님 송가인 송가인과 홍자는 왜 이제서 나왔냐고 묻자 스케줄이 너무 많았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인기를 실감한다며 부모님의 태도가 맨날 돈도 못 번다고 잔소리를 하셨는데 지금은 제때 밥 먹었냐라며..

romero.tistory.com

홍자는 가사를 못 외워 1절, 2절을 섞어 부른다고 하자 송가인은 언니는 앞에 프롬프터가 있는데도 틀린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