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워크맨

김민아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워크맨

■ 김민아 아나운서 프로필

김민아 나이 1991년생 30세입니다.

김민아 고향 안양

김민아 학력 경인교육대 초등교육학과 컴퓨터 교육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승무원을 하다 딜라이브에 입사해 활동했고 친한 피디 소개로 JTBC 아침뉴스팀 기상캐스터 면접을 보고 시작했습니다.  2016년 1월 JTBC 기상캐스터로 방송을 시작해 현재까지 JTBC 아침 뉴스 기상캐스터로 날씨 관련 기사를 직접 작성,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JTBC 산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제작사 스튜디오 룰루랄라 게임 크리에이터로도 활약 중이며 장성규와도 함께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했답니다.  

롤드컵 아나운서로 유튜브 게임 콘텐츠 안에서 유독 거침없는 멘트를 던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아침방송으로 새벽5시 출근하고 LCK 가 있는 날은 인터뷰어를 하고 자정까지 근무하고 아나운서 아카데미 강의나 다른 방송 녹화를 하며 지낸다고 해요.

김민아 방송

JTBC 아침&, JTBC 골프 매거진, JTBC3FOX스포츠,스튜디오룰루랄라주가빛나는 밤에, LCK 분석 데스크 및 경기 후 인터뷰, 왜냐맨, 큐피드 시즌2, 이준의 영스트리트, 워크맨에 출연 중입니다.  ■ 김민아 워크맨 찜질방 알바

유튜브 '워크맨'에 김민아 JTBC 아나운서가 출연했습니다. 

찜질방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이동하다 인지도 테스트를 했는데 대학생을 만난 김민아는 저 누군지 아냐고 묻자 누나라고 했어요.  

김민아는 유니폼을 받고 상의만 있고 하의가 없자 바지 없는데 안 입냐고 물었어요.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손님을 맞았어요. 자신을 알아보는 군인에게 뽀뽀해주겠다고 발언했어요.  김민아는 찜질방 내부 매점 영업도 했어요.  밤 10시 청소년 귀가조치 안내 방송을 하며 안내방송 마이크에 대고 '상하이 트위스트' 한 구절을 부르며 춤을 추고 '워크맨'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했어요.   

청소 및 매트 정리를 하고 사용한 매트는 수시로 정리했어요. 밤 11시 20분에 야식을 먹고 불가마 불을 때기 위해 장작을 쌓고 마지막으로 목욕탕 청소를 하고 받은 일당은 6만 7천200원이었답니다. 

기존 '워크맨'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방송인 장성규 대신 화려한 입담과 돌발 행동으로 화제 인물이 되었네요.  김민아 출연 분량 공개 직후 워크맨 구독자들 호평을 받았고 '워크맨'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에 김민아는 향후 한 달에 한번 '제철 알바 특집' 등장하고 장성규와 함께 '워크맨'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전했어요. 

댓글